배민 연말이벤트 - 마케팅 레퍼런스

연말이면 모든 회사에서 마지막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이런 저런 마케팅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한다.

요즘에는 회원의 활동 점수를 알려주고, 그 끝에는 쿠폰을 주는 방식을 많이 진행하는 것으로 보인다.

MBTI가 유행을 했듯이 사람들은 자신에 대하여 알고 싶어하는 그리고 누군가 알려줬으면 하는 니즈가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먹어보고서'라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크게는 아래와 같이 나뉜다.

  1. 나의 먹어보고서: 1년 동안 나의 배달의민족 사용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
  2. 배민 먹어보고서: 나 외의 다른 사람들은 배달의민족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