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인사이트
1. 주문 목록에서 [리뷰 작성] 클릭 후 리뷰를 작성했는데 위처럼 "불편했던 점을 남겨주세요"가 마이크로인터랙션과 함께 뿅하고 나타났다. 무의식적으로 그래서 [아쉬워요]를 누를 뻔 했다.
2. [아쉬워요]가 오른쪽에 있어서 당연하게 [완료] 혹은 [확인] 같은 느낌의 버튼인 것으로 느꼈고 그래서= 바로 누르게 됐다.
3. 결국 나는 뒤로가기를 통해 [좋아요]를 다시 눌렀지만, 걸어가면서 정신 없는 상태에서 리뷰를 등록했다면 배달이 아쉽다는 평가로 전송됐을 듯 싶다.
'PM 업무기록 > 기획을 해봅시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브스 선정 스타트업 100 (0) | 2023.08.29 |
---|---|
토스 간편 로그인 후 토스트 메세지 - UX 레퍼런스 (1) | 2023.08.26 |
피그마 기능 사용성 서베이 - 리서치 레퍼런스 (1) | 2023.08.15 |
유튜브 테이블/대시보드 레이아웃 - UI/UX 레퍼런스 (0) | 2023.08.02 |
사용자에게 행동을 돌아볼 수 있도록 기회 주기 - UX 기획 (0) | 2023.08.02 |